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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주교육청 고객만족 친절교육학교 행정실장, 직원 등 대상 친절마인드 강조
신광재 기자  |  sjs22@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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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9호] 승인 2009.09.04  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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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주교육청(교육장 서상락)은 지난 3일 교육청 대회의실에서 각급 학교 행정실장과 도서관장, 청 직원 등 90여명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서비스 제공을 위한 친철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교육수요자에 대한 친절마인드를 향상시키고 생활화함으로써, 고객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과, 전국 최고의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는 교육청으로 만들고자 KT 광주마케팅단 박현정 강사를 초빙해 교육을 실시했다.
 
   
▲ 나주교육청은 지난 3일 대회의실에서 고객만족 서비스 제공을 위한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서비스 마인드 이해, 친절한 응대를 위한 표현 방법, 전화응대 방법 등의 교육내용으로 열띤 강의가 진지하게 진행 됐으며,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시연도 실시했다.
 
서상락 교육장은 '예고없이 찾아오는 방문객' 과 '행정기관의 또 다른 얼굴'이라 일컫는 전화에 대한 기본예절을 더욱 강조했으며, 내 자신이 우리교육청을 대표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업무에 임하도록 당부했다. 
 
이번 교육을 계기로 나주교육청은 고객만족 서비스 제공을 위해 친절교육은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생활화함으로써 고객에게 최고의 감동을 주는 친절 교육청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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